최근 조회하신 상품 목록

최근 조회하신 상품이 없습니다.

FAQ

[적립금 적립]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Q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A적립금은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하며, 결제페이지에서 적립금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적립금 적립] 적립금을 다른 사람에게 양도 할 수 있나요?
Q적립금을 다른 사람에게 양도 할 수 있나요?
A적립금은 타인에게 양도 및 증여가 되지 않습니다.
[적립금 적립] 비회원으로 구매하면 적립금을 적립 할 수 없나요?
Q비회원으로 구매하면 적립금을 적립 할 수 없나요?
A비회원 및 오프라인 구매는 마일리지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회원가입 후 홈페이지에서 주문완료시 결제금액(VAT별도)의 1%를 적립하여 드립니다.
[교환/반품/환불] 교환할 경우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Q교환할 경우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A교환할 경우 배송비는 교환원인을 제공한 사람이 부담하도록 되어 있으며,

교환 시 최초 운송비 또한 교환원인을 제공한 자가 부담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즉, 상품 하자가 아닌 구매자 변심사유의 경우에는 구매자가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게 되고, 상품 하자 및 판매자 귀책사유에 의한 교환일 경우 판매자가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게 됩니다.

(상품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환불] 반품요청을 했는데 환불은 언제 해주나요?
Q반품요청을 했는데 환불은 언제 해주나요?
A주문 취소 및 반품가능 여부를 확인한 다음 3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드리겠습니다.
[교환/반품/환불] 교환/반품 시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Q교환/반품 시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A교환/반품시 배송비는 반품원인을 제공한 사람이 부담합니다.



- 단순 변심일 경우 : 구매자 부담

- 표시, 광고 내용과 상이하거나 물품 하자인 경우: 판매자 부담
[교환/반품/환불] 교환/반품이 불가능 한 경우를 알고 싶어요.
Q교환/반품이 불가능 한 경우를 알고 싶어요.
A다음과 같은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반품요청기간이 지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 내용 확인을 위하여 포장 훼손한 경우는 제외

- 주문 당시 해외 발주상품의 경우

- 고객의 요청으로 주문제작이 이루어진 경우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의 가치가 현저하게 감소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주문취소 및 반품으로 환불을 요청하실 경우에는, E-mail 상담서비스나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요청하시면 친절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교환/반품/환불] 제품을 반품/교환하고 싶어요.
Q제품을 반품/교환하고 싶어요.
A아이루페에서는 다음과 같은 기간 및 내용으로 상품 및 용역에 대하여 교환, 반품, 환불을 보장하고 있으며,

상품의 반환에 의한 추가비용을 구매자에게 부담시키지 않습니다.

단, 고객 변심 또는 주문 번복으로 인한 경우의 반환 비용은 구매자 부담입니다.





-단순 변심일 경우 : 물품수령 후 7일 이내 반품 가능 (반품 배송비 구매자 부담)

-표시, 광고 내용과 상이하거나 물품 하자인 경우: 물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 반품 가능.





주문취소 및 반품으로 환불을 요청하실 경우에는, E-mail 상담서비스나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요청하시면 친절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주문 취소 및 반품가능 여부를 확인한 다음 3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드리겠습니다.

[상품구매/주문절차 및 취소]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Q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A배송지 또는 수취인 전화번호 등의 배송정보 변경은 제품이 출고되기 전까지 가능합니다.

온라인으로 변경이 불가능하며, 고객만족센터로 요청해주시면 배송지 변경을 친절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결제/배송] 상품을 빨리 받고 싶은데 퀵 서비스를 통해 배송 받을 수 있나요?
Q상품을 빨리 받고 싶은데 퀵 서비스를 통해 배송 받을 수 있나요?
A제품에 따라 다르지만, 대부분 택배를 통해 배송됩니다. 퀵 서비스를 원하실 경우,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결제/배송] 여러 주소로 나눠서 배송 받을 수 있나요?
Q여러 주소로 나눠서 배송 받을 수 있나요?
A네. 주문서 작성하실 때 배송 시 요구사항에 요청하시거나

고객만족센터로 전화하셔서 요청하시면 원하시는 주소로 나눠서 배송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배송비는 별도 입니다.
[결제/배송] 구매한 제품 중 일부만 배송 되었습니다.
Q구매한 제품 중 일부만 배송 되었습니다.
A2개 이상 주문하셨을 경우, 개별발송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납기가 서로 다른 제품을 주문하셨을 경우 입고되는 제품 순서대로 출고가 진행됩니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만족센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결제/배송] 주문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Q주문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A아이루페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있는 주문배송조회를 클릭합니다.

해당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하신 후(회원의 경우 일반로그인, 비회원은 비회원 로그인), 주문명을 클릭하면 주문진행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제/배송]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Q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A10만원 미만 구매 시, 배송비는 구매자가 부담합니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택배배송에 한하여 아이루페가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결제/배송]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Q배송비는 얼마인가요?
A기본 택배의 배송비는 2,500원이며, 배송방법(ex. 택배, 퀵서비스, 용달 등등)에 따라 배송비가 달라집니다.
[결제/배송]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Q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A구매하시는 제품에 따라 배송기간이 상이합니다.

제품 상세페이지에 기재되어있는 납기가 배송소요기간이며, 재고유무에 따라 납기는 변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납기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또는 온라인 고객의 소리에 문의 남겨주시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품구매/주문절차 및 취소] 발주서를 메일이나 팩스로 보냈을 때 바로 주문접수가 되나요?
Q발주서를 메일이나 팩스로 보냈을 때 바로 주문접수가 되나요?
A주문접수 됩니다. 다만 국가 연구소와 학교의 주문접수를 제외한 모든 주문접수는 선 결제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입금확인 후 주문진행을 해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품구매/주문절차 및 취소] 주문취소를 하고 싶어요.
Q주문취소를 하고 싶어요.
A홈페이지 고객센터에 들어가시면 ‘취소/교환접수’가 있습니다.

'취소/교환접수’를 클릭하셔서 주문 정보를 기재해 주시면 주문취소 접수가 완료됩니다.

담담자가 접수확인 후 주문취소가 가능한 주문에 대해서 처리를 해드립니다.
[상품구매/주문절차 및 취소] 유선(전화) 상으로 주문이 가능한가요?
Q유선(전화) 상으로 주문이 가능한가요?
A유선(전화) 상으로 주문하시는 것은 어렵습니다.

누락, 오류, 중복 등의 위험성이 커서 온라인 주문이나 팩스, 메일로 주문해주셔야 정상적인 주문이 가능합니다.
[상품구매/주문절차 및 취소] 원하는 상품은 어떻게 찾아야 하나요?
Q원하는 상품은 어떻게 찾아야 하나요?
A홈페이지 ‘상품검색’에 원하시는 상품의 상품명, 모델번호 등으로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카테고리’를 통해 원하시는 상품을 단계별로 찾으실 수 있고

검색된 카테고리 안에서 인기순 / 신상품 / 낮은가격 / 높은가격 / 상품평 등으로보다 상세하게 상품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상품구매/주문절차 및 취소] 주문 시 요청했던 서류들은 언제 받아볼 수 있나요?
Q주문 시 요청했던 서류들은 언제 받아볼 수 있나요?
A주문 시 요청하셨던 서류들은 상품과 함께 발송해 드립니다.
[상품구매/주문절차 및 취소] 견적서를 파일형식으로 받을 수 있나요?
Q견적서를 파일형식으로 받을 수 있나요?
A가능합니다.
[상품구매/주문절차 및 취소]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이 홈페이지에 없을 때, 어떻게 해야 되나요?
Q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이 홈페이지에 없을 때, 어떻게 해야 되나요?
A상품검색을 해도 검색이 되지 않는 상품인 경우, 문의 게시판에 원하시는 상품의 상품명, 사양, 수량 등을 기재해 주세요.

비회원의 경우 게시글 작성이 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품구매/주문절차 및 취소] 판매금액이 견적가로 되어 있는 상품은 어떻게 구매하나요?
Q판매금액이 견적가로 되어 있는 상품은 어떻게 구매하나요?
A‘견적서 요청 게시판’을 통해 온라인 접수 해주시면 확인 후 고객님 메일로 견적서를 전송해 드립니다.
[상품구매/주문절차 및 취소] 비회원으로 상품구매가 가능한가요?
Q비회원으로 상품구매가 가능한가요?
A예.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하신 후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주문서 작성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1)주문상품

2)주문고객 정보 입력

3)배송지 정보 입력

4)결제정보 입력

5)주문하기의 순서로 비회원 주문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정보] 회원탈퇴를 하면 어떻게 되나요?
Q회원탈퇴를 하면 어떻게 되나요?
A보유하고 계시던 마일리지가 자동 삭제되며, 재가입하실 경우에도 복원되지 않습니다.

사용하셨던 ID와 E-mail은 재가입하실 때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회원가입/정보]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Q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하단의 '회원탈퇴'에서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정보] 등록한 회원정보를 변경 할 수 있나요?
Q등록한 회원정보를 변경 할 수 있나요?
A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 하실 수 있으며,

비밀번호는 '비밀번호변경'에서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정보]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Q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A로그인 창 하단의 '비밀번호찾기'를 클릭하신 후, 가입 아이디와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한 링크를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링크 클릭 후 연결되는 페이지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하신 후, 변경한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회원가입/정보] 로그인 아이디가 생각나지 않아요.
Q로그인 아이디가 생각나지 않아요.
A로그인 창 하단의 '아이디찾기'를 클릭하신 후, 가입 시 고객님의 성명과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등록하신 이메일로 아이디를 보내드립니다.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