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립금 적립]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
-
Q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
A적립금은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하며, 결제페이지에서 적립금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
[적립금 적립] 적립금을 다른 사람에게 양도 할 수 있나요? |
-
Q적립금을 다른 사람에게 양도 할 수 있나요?
-
A적립금은 타인에게 양도 및 증여가 되지 않습니다.
|
[적립금 적립] 비회원으로 구매하면 적립금을 적립 할 수 없나요? |
-
Q비회원으로 구매하면 적립금을 적립 할 수 없나요?
-
A비회원 및 오프라인 구매는 마일리지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회원가입 후 홈페이지에서 주문완료시 결제금액(VAT별도)의 1%를 적립하여 드립니다.
|
[교환/반품/환불] 교환할 경우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
-
Q교환할 경우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
A교환할 경우 배송비는 교환원인을 제공한 사람이 부담하도록 되어 있으며,
교환 시 최초 운송비 또한 교환원인을 제공한 자가 부담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즉, 상품 하자가 아닌 구매자 변심사유의 경우에는 구매자가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게 되고, 상품 하자 및 판매자 귀책사유에 의한 교환일 경우 판매자가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게 됩니다.
(상품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교환/반품/환불] 반품요청을 했는데 환불은 언제 해주나요? |
-
Q반품요청을 했는데 환불은 언제 해주나요?
-
A주문 취소 및 반품가능 여부를 확인한 다음 3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드리겠습니다.
|
[교환/반품/환불] 교환/반품 시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
-
Q교환/반품 시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
A교환/반품시 배송비는 반품원인을 제공한 사람이 부담합니다.
- 단순 변심일 경우 : 구매자 부담
- 표시, 광고 내용과 상이하거나 물품 하자인 경우: 판매자 부담
|
[교환/반품/환불] 교환/반품이 불가능 한 경우를 알고 싶어요. |
-
Q교환/반품이 불가능 한 경우를 알고 싶어요.
-
A다음과 같은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반품요청기간이 지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 내용 확인을 위하여 포장 훼손한 경우는 제외
- 주문 당시 해외 발주상품의 경우
- 고객의 요청으로 주문제작이 이루어진 경우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의 가치가 현저하게 감소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주문취소 및 반품으로 환불을 요청하실 경우에는, E-mail 상담서비스나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요청하시면 친절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교환/반품/환불] 제품을 반품/교환하고 싶어요. |
-
Q제품을 반품/교환하고 싶어요.
-
A아이루페에서는 다음과 같은 기간 및 내용으로 상품 및 용역에 대하여 교환, 반품, 환불을 보장하고 있으며,
상품의 반환에 의한 추가비용을 구매자에게 부담시키지 않습니다.
단, 고객 변심 또는 주문 번복으로 인한 경우의 반환 비용은 구매자 부담입니다.
-단순 변심일 경우 : 물품수령 후 7일 이내 반품 가능 (반품 배송비 구매자 부담)
-표시, 광고 내용과 상이하거나 물품 하자인 경우: 물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 반품 가능.
주문취소 및 반품으로 환불을 요청하실 경우에는, E-mail 상담서비스나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요청하시면 친절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주문 취소 및 반품가능 여부를 확인한 다음 3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드리겠습니다.
|
[상품구매/주문절차 및 취소]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
-
Q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
A배송지 또는 수취인 전화번호 등의 배송정보 변경은 제품이 출고되기 전까지 가능합니다.
온라인으로 변경이 불가능하며, 고객만족센터로 요청해주시면 배송지 변경을 친절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
[결제/배송] 상품을 빨리 받고 싶은데 퀵 서비스를 통해 배송 받을 수 있나요? |
-
Q상품을 빨리 받고 싶은데 퀵 서비스를 통해 배송 받을 수 있나요?
-
A제품에 따라 다르지만, 대부분 택배를 통해 배송됩니다. 퀵 서비스를 원하실 경우,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결제/배송] 여러 주소로 나눠서 배송 받을 수 있나요? |
-
Q여러 주소로 나눠서 배송 받을 수 있나요?
-
A네. 주문서 작성하실 때 배송 시 요구사항에 요청하시거나
고객만족센터로 전화하셔서 요청하시면 원하시는 주소로 나눠서 배송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배송비는 별도 입니다.
|
[결제/배송] 구매한 제품 중 일부만 배송 되었습니다. |
-
Q구매한 제품 중 일부만 배송 되었습니다.
-
A2개 이상 주문하셨을 경우, 개별발송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납기가 서로 다른 제품을 주문하셨을 경우 입고되는 제품 순서대로 출고가 진행됩니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만족센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배송] 주문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
-
Q주문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
A아이루페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있는 주문배송조회를 클릭합니다.
해당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하신 후(회원의 경우 일반로그인, 비회원은 비회원 로그인), 주문명을 클릭하면 주문진행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결제/배송]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
-
Q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
A10만원 미만 구매 시, 배송비는 구매자가 부담합니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택배배송에 한하여 아이루페가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
[결제/배송]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
-
Q배송비는 얼마인가요?
-
A기본 택배의 배송비는 2,500원이며, 배송방법(ex. 택배, 퀵서비스, 용달 등등)에 따라 배송비가 달라집니다.
|
[결제/배송]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
-
Q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
A구매하시는 제품에 따라 배송기간이 상이합니다.
제품 상세페이지에 기재되어있는 납기가 배송소요기간이며, 재고유무에 따라 납기는 변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납기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또는 온라인 고객의 소리에 문의 남겨주시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상품구매/주문절차 및 취소] 발주서를 메일이나 팩스로 보냈을 때 바로 주문접수가 되나요? |
-
Q발주서를 메일이나 팩스로 보냈을 때 바로 주문접수가 되나요?
-
A주문접수 됩니다. 다만 국가 연구소와 학교의 주문접수를 제외한 모든 주문접수는 선 결제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입금확인 후 주문진행을 해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상품구매/주문절차 및 취소] 주문취소를 하고 싶어요. |
-
Q주문취소를 하고 싶어요.
-
A홈페이지 고객센터에 들어가시면 ‘취소/교환접수’가 있습니다.
'취소/교환접수’를 클릭하셔서 주문 정보를 기재해 주시면 주문취소 접수가 완료됩니다.
담담자가 접수확인 후 주문취소가 가능한 주문에 대해서 처리를 해드립니다.
|
[상품구매/주문절차 및 취소] 유선(전화) 상으로 주문이 가능한가요? |
-
Q유선(전화) 상으로 주문이 가능한가요?
-
A유선(전화) 상으로 주문하시는 것은 어렵습니다.
누락, 오류, 중복 등의 위험성이 커서 온라인 주문이나 팩스, 메일로 주문해주셔야 정상적인 주문이 가능합니다.
|
[상품구매/주문절차 및 취소] 원하는 상품은 어떻게 찾아야 하나요? |
-
Q원하는 상품은 어떻게 찾아야 하나요?
-
A홈페이지 ‘상품검색’에 원하시는 상품의 상품명, 모델번호 등으로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카테고리’를 통해 원하시는 상품을 단계별로 찾으실 수 있고
검색된 카테고리 안에서 인기순 / 신상품 / 낮은가격 / 높은가격 / 상품평 등으로보다 상세하게 상품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
[상품구매/주문절차 및 취소] 주문 시 요청했던 서류들은 언제 받아볼 수 있나요? |
-
Q주문 시 요청했던 서류들은 언제 받아볼 수 있나요?
-
A주문 시 요청하셨던 서류들은 상품과 함께 발송해 드립니다.
|
[상품구매/주문절차 및 취소] 견적서를 파일형식으로 받을 수 있나요? |
-
Q견적서를 파일형식으로 받을 수 있나요?
-
A가능합니다.
|
[상품구매/주문절차 및 취소]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이 홈페이지에 없을 때, 어떻게 해야 되나요? |
-
Q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이 홈페이지에 없을 때, 어떻게 해야 되나요?
-
A상품검색을 해도 검색이 되지 않는 상품인 경우, 문의 게시판에 원하시는 상품의 상품명, 사양, 수량 등을 기재해 주세요.
비회원의 경우 게시글 작성이 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상품구매/주문절차 및 취소] 판매금액이 견적가로 되어 있는 상품은 어떻게 구매하나요? |
-
Q판매금액이 견적가로 되어 있는 상품은 어떻게 구매하나요?
-
A‘견적서 요청 게시판’을 통해 온라인 접수 해주시면 확인 후 고객님 메일로 견적서를 전송해 드립니다.
|
[상품구매/주문절차 및 취소] 비회원으로 상품구매가 가능한가요? |
-
Q비회원으로 상품구매가 가능한가요?
-
A예.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하신 후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주문서 작성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1)주문상품
2)주문고객 정보 입력
3)배송지 정보 입력
4)결제정보 입력
5)주문하기의 순서로 비회원 주문이 가능합니다.
|
[회원가입/정보] 회원탈퇴를 하면 어떻게 되나요? |
-
Q회원탈퇴를 하면 어떻게 되나요?
-
A보유하고 계시던 마일리지가 자동 삭제되며, 재가입하실 경우에도 복원되지 않습니다.
사용하셨던 ID와 E-mail은 재가입하실 때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회원가입/정보]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
Q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A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하단의 '회원탈퇴'에서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가입/정보] 등록한 회원정보를 변경 할 수 있나요? |
-
Q등록한 회원정보를 변경 할 수 있나요?
-
A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 하실 수 있으며,
비밀번호는 '비밀번호변경'에서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가입/정보]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
-
Q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
A로그인 창 하단의 '비밀번호찾기'를 클릭하신 후, 가입 아이디와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한 링크를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링크 클릭 후 연결되는 페이지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하신 후, 변경한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
[회원가입/정보] 로그인 아이디가 생각나지 않아요. |
-
Q로그인 아이디가 생각나지 않아요.
-
A로그인 창 하단의 '아이디찾기'를 클릭하신 후, 가입 시 고객님의 성명과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등록하신 이메일로 아이디를 보내드립니다.
|